Skip to main content

Jang Da Bin – I'll Tell You (While You Were Sleeping OST)


Oneul achimdo saenggaginasseo
Aku memikirkanmu lagi pagi ini
Jakkuman tteoolla gaseumi seolleyeo
Aku terus memikirkanmu, hatiku berdebar-debar
Hayanhaessari tteooreuneun my dream
Matahari terbit dalam mimpiku
Hangeoreum neoege dagagagoisseo na
Aku melangkah ke arahmu


Ijen malhalkke nae maeumeul areumdawo
Aku akan ungkapkan perasaanku
Nuneul ttyelsu eopseo uh yeah
Kau cantik, aku tak bisa memalingkan pandanganku
Jiwojijianha namanui sunshine
Aku tak bisa melupakanmu, sinar matahariku
Siwonhan baramcheoreom neon naege bureowa
Kau datang padaku bagai desiran angin
Naepume nisumgyeori jakku maemdoneungeol uh yeah
Napasmu terus melekat dalam pelukanku
Ijhyeojijianha neon naui sunshine
Aku tak bisa lupa, sinar matahariku
Nado moreugesseo oh seolleneun imam
Aku tak tahu, hatiku berdebar-debar


Nuneul gamado jakkusaenggakna
Mataku terpejam tapi terus memikirkanmu
Meomchulsu eopseo nan geu misoe ppajingeol
Tak bisa berhenti, aku jatuh hati dengan senyumanmu
I can’t stop fall in love with you
Tak bisa berhenti jatuh cinta padamu
Satanggateun neoui ipsurui hyanggiga oh nareul bureune
Bibir beraroma permenmu memanggilku


Ijen malhalkke nae maeumeul areumdawo
Aku akan ungkapkan perasaanku
Nuneul ttyelsu eopseo uh yeah
Kau cantik, aku tak bisa memalingkan pandanganku
Jiwojijianha namanui sunshine
Aku tak bisa melupakanmu, sinar matahariku
Siwonhan baramcheoreom neon naege bureowa
Kau datang padaku bagai desiran angin
Naepume nisumgyeori jakku maemdoneungeol uh yeah
Napasmu terus melekat dalam pelukanku
Ijhyeojijianha neon naui sunshine
Aku tak bisa lupa, sinar matahariku
Nado moreugesseo oh seolleneun imam
Aku tak tahu, hatiku berdebar-debar

Eoduwossdeon in my dream tteooreudeon haessalcheoreom
Matahari dalam mimpiku tak bersinar
Apeugiman haesseossdeon nal niga anajullae
Maukah kau menahanku dari rasa sakit?


Sirin naemame fly to me budeureoun
Dalam hatiku yang dingin, terbanglah padaku
Neoui nunbit gata uh yeah
Pandanganmu begitu lembut
Ijgosipjianha namanui sunshine
Aku tak ingin lupakan, sinar matahariku
Gaseumi dugeungeoryeo jogeumdeo dagawa
Hatiku berdebar, mendekatlah
Nae pume nihyanggiga nareul maemdoneungeol uh yeah
Aromamu terus melekat dalam pelukanku
Gamchwojijianha naegyeote sunshine
Tak bisa ku sembunyikan, sinar matahari di sampingku
Ijen nege malhallae neoreul saranghae
Aku ingin mengatakannya, aku mencintaimu


Amumal hajima neol pumeango malhallae nae maeumeul
Aku akan memelukmu dan mengungkapkan perasaanku
Saranghae
Aku mencintaimu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en – Memory (Introverted Boss OST)

Lirik Ben – Memory (Introverted Boss OST Part 2) Memory Sigani heulleo jinado Tto saenggaknaneungeon My memory Nunmuri nal geot gatado Kkuk chamaboneungeon Da heuteojin gieoksoge Geudaeraneun han saram nama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nae mame gadeukhi Dahjin anhado Imi naui kkumsogen Geudae eolguri tteoolla Love in my memory Nuncheoreom nae mame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My memory Memory Chaja hemego isseo Gieogui jogageul It’t suddenly Gapjagi chaja olkkabwa Junbihago isseo Geurae eonjenga mannalgeoran Jageun gidaereul hamyeo gidaryeo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nae mame gadeukhi Dahjin anhado Imi naui kkumsogen Geudae eolguri tteoolla Love in my memory Nuncheoreom nae mame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Uu uu uu uu Nae moksori deullindamyeon Cheoncheonhi dagawajwo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gadeukhi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My memory

Sunny Girls – Taxi

Lirik Sunny Girls – Taxi + Terjemahan Take me away Bawalah aku pergi Sangcheoppunin nal jabajwo Peluklah aku, aku merasa tersakiti Hannune ttak arabeoryeosseo Aku tahu itu hanya sekilas Neon cheoeumbuteo my boy my baby Dari awal kau adalah lelaki ku sayang ku Hajiman da boyeojugin silheo Namun aku tak ingin menunjukkan semuanya padamu Ajik anya an deulkyeo neoege Belum, aku takan tertangkap olehmu Chachangeul yeoreojwo chanbarameul majgo Buka kan jendela mobil untukku Nae maeumeul sikhigo Biarkan aku tertiup oleh angin yang dingin Tto sikhyeodo jinjeongi an dwae Sebetapa aku dinginkan hatiku, tetap saja aku tak bisa tenang Hey Mr. Taxi na eodideun joha Hey Mr. Taxi, tak masalah kemana pun kita pergi Hurry up up ppareulsurok Cepatlah, lebih cepat Jebal meomchujineun ma baby Jangan berhenti sayang Hey Mr. Taxi igoseul beoseona Hey Mr. Taxi, pergi dari tempat ini Hurry up up ppareulsurok Cepatlah lebih cepat Dachin nae maeumkkajido Meskipun hatiku tersakiti Hey Mr. Taxi nal deryeoga Hey M

Yoon Mirae – A World That Is You 그대라는 세상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Lirik Yoon Mirae – A World That Is You 그대라는 세상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 Terjemahan Saeroun sesang muni yeollyeoissjyo Pintu dunia baru telah dibuka Geudae ane issneyo Kau berada di sana Hangeoreum neomeo nuni busige Dihadapanku, dunia mempesona Pyeolchyeojin sesangi nal bangijyo Menyapaku ** Lihat juga: Jung Yup – Lean On You 너에게 기울어가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Geudae gyeote dagaga angigo sipeoyo Aku ingin datang padamu, ke pelukanmu Meomulgo sipjyo geudaeraneun sesange Aku ingin tinggal di dunia mu I owe you I miss you Aku berutang padamu aku merindukanmu I need you I love you Aku butuh kamu, aku mencintaimu Yeongwontorok geudae pume Selamanya dalam pelukanmu Haruharuga saeropge dagawa Setiap hari terasa baru Nae mam seollege hajyo Itu membuat hatiku berdebar Kkume geurideon geudae isseuni Kamu, yang aku impikan, ada disini Duryeoun tteollimdo usge hajyo Bahkan rasa merinding ini membuatku tersenyum Geudae gyeote dagaga angigo sipeoyo Aku ingin datang padamu, ke pel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