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AY6 – It Would Have Been 그럴 텐데

Mianhae i mari
“Aku minta maaf”
Wae geuttaen geureokedo eoryeowotdeon geonji
Mengapa begitu sulit untuk mengatakannya
Ijen neoege amuri sorireul jilleobwado
Kini, sekencang apapun aku berteriak
Neoneun deutji mothae
Kau takkan bisa mendengarnya


Majimak neoye dwitmoseub
Melihatmu pergi menjauh
Geuttae neol jabasseoya haneun geonde
Seharusnya aku menghentikanmu


Dashi hanbeon geuttaero
Sekali lagi, kembali ke hari itu
Dan harurado dashi tto geudaero
Hanya sehari lagi, kembali ke waktu itu
Doragandamyeon
Seandainya saja aku bisa kembali
Gal su itdamyeon
Seandainya aku bisa kembali
Oh I know I
Oh aku tahu aku


Neol aneun chae
Aku akan mendekapmu
Jamkkanirado naegeseo jeoldaero
Sehingga kau takkan terpisahkan dariku
Tteoreojiji mothage neoege
Takkan sedetikpun
Nae jeonbureul da jul tende
Aku akan berikan segalanya padamu
Geureol tende
Aku ingin

Dashi hanbeon geuttae
Sekali lagi, kembali ke waktu itu
Geureol tende
Itu kan menjadi
Dashi hanbeon geuttae
Sekali lagi, kembali ke waktu itu


Gomawo i mari
“Terima kasih”
Wae geuttaen geureokedo himdeureotdeon geonji
Mengapa begitu sulit untuk mengatakannya
Ijen neoege deo isang gomawo i hanmadi jeonhaejuji mothae
Kini, aku takkan bisa berterima kasih lagi


Chama haji mothaetdeon mal
Kata-kata yang sulit ku katakan
Geuraedo jeonhaesseoya haneun geonde
Seharusnya aku tetap mengatakannya


Dashi hanbeon geuttaero
Sekali lagi, kembali ke hari itu
Dan harurado dashi tto geudaero
Hanya sehari lagi, kembali ke waktu itu
Doragandamyeon
Seandainya saja aku bisa kembali
Gal su itdamyeon
Seandainya aku bisa kembali
Oh I know I
Oh aku tahu aku


Neol aneun chae
Aku akan mendekapmu
Jamkkanirado naegeseo jeoldaero
Sehingga kau takkan terpisahkan dariku
Tteoreojiji mothage neoege
Takkan sedetikpun
Nae jeonbureul da jul tende
Aku akan berikan segalanya padamu
Geureol tende
Aku ingin


Nareul tteonagadeon geu ttae
Ketika kau pergi meninggalkanku
Bonaeji marasseoya haneun geonde
Seharusnya aku tak membiarkanmu


Dashi hanbeon geuttaero
Sekali lagi, kembali ke hari itu
Dan harurado dashi tto geudaero
Hanya sehari lagi, kembali ke waktu itu
Doragandamyeon
Seandainya saja aku bisa kembali
Gal su itdamyeon
Seandainya aku bisa kembali
Oh I know I
Oh aku tahu aku
www.mbbyks.com


Neol aneun chae
Aku akan mendekapmu
Jamkkanirado naegeseo jeoldaero
Sehingga kau takkan terpisahkan dariku
Tteoreojiji mothage neoege
Takkan sedetikpun
Nae jeonbureul da jul tende
Aku akan berikan segalanya padamu
Geureol tende
Aku ingin


Geureol tende
Aku ingin
Geureol tende
Aku ingin
Geureol tende
Aku ingin
Geureol tende
Aku ingin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Sunny Girls – Taxi

Lirik Sunny Girls – Taxi + Terjemahan Take me away Bawalah aku pergi Sangcheoppunin nal jabajwo Peluklah aku, aku merasa tersakiti Hannune ttak arabeoryeosseo Aku tahu itu hanya sekilas Neon cheoeumbuteo my boy my baby Dari awal kau adalah lelaki ku sayang ku Hajiman da boyeojugin silheo Namun aku tak ingin menunjukkan semuanya padamu Ajik anya an deulkyeo neoege Belum, aku takan tertangkap olehmu Chachangeul yeoreojwo chanbarameul majgo Buka kan jendela mobil untukku Nae maeumeul sikhigo Biarkan aku tertiup oleh angin yang dingin Tto sikhyeodo jinjeongi an dwae Sebetapa aku dinginkan hatiku, tetap saja aku tak bisa tenang Hey Mr. Taxi na eodideun joha Hey Mr. Taxi, tak masalah kemana pun kita pergi Hurry up up ppareulsurok Cepatlah, lebih cepat Jebal meomchujineun ma baby Jangan berhenti sayang Hey Mr. Taxi igoseul beoseona Hey Mr. Taxi, pergi dari tempat ini Hurry up up ppareulsurok Cepatlah lebih cepat Dachin nae maeumkkajido Meskipun hatiku tersakiti Hey Mr. Taxi nal deryeoga Hey M

1 Sun – Miley Cyrus

[Hook] We only had 1 sun, 1 moon, 1 me 1 you Kita hanya punya 1 matahari, 1 bulan, 1 aku 1 kamu And we only have a little time to show how much we love Dan kita hanya punya sedikit waktu untuk menunjukkan seberapa besar kah cinta kita The sun (the sun) the moon (the moon) Matahari (matahari) bulan (bulan) How much I really love you Seberapa besar kah cintaku padamu We only have a little bit of time (time, time, time) Dan kita hanya punya sedikit waktu (waktu, waktu, waktu)

Ben – Memory (Introverted Boss OST)

Lirik Ben – Memory (Introverted Boss OST Part 2) Memory Sigani heulleo jinado Tto saenggaknaneungeon My memory Nunmuri nal geot gatado Kkuk chamaboneungeon Da heuteojin gieoksoge Geudaeraneun han saram nama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nae mame gadeukhi Dahjin anhado Imi naui kkumsogen Geudae eolguri tteoolla Love in my memory Nuncheoreom nae mame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My memory Memory Chaja hemego isseo Gieogui jogageul It’t suddenly Gapjagi chaja olkkabwa Junbihago isseo Geurae eonjenga mannalgeoran Jageun gidaereul hamyeo gidaryeo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nae mame gadeukhi Dahjin anhado Imi naui kkumsogen Geudae eolguri tteoolla Love in my memory Nuncheoreom nae mame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Uu uu uu uu Nae moksori deullindamyeon Cheoncheonhi dagawajwo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gadeukhi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My mem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