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uper Junior – Girlfriend

Isanghae uri sai mallo seolmyeonghal suga eopseo
Aneh, hubungan kita tak bisa dijelaskan dengan kata-kata
Bokjaphae domuji jeonguiga andwae
Rumit, tak bisa dibenarkan
Namjado yeojado anin pyeonhan chingu sainde
Kita bukan pria dan wanita, kita berteman baik
Ireoda naega neol ilheulkka geopna
Aku takut aku akan kehilanganmu


I neukkimeun daeche mwolkka wae gaseumi ttwineun geolkka
Perasaan apa ini, mengapa jantungku berdegup kencang
Gwaenhi dagawaseo ppanhi barabomyeon
Saat kau tiba-tiba mendatangiku dan menatapku
Eojjeol jureul molla babo gateun geol
Aku tak tahu harus bagaimana, aku merasa idiot
Jangnanseureopge ogo gadeon modeun haengdongi singyeong sseuyeo
Aku tahu tentang semua lelucon kita
Mwonga jalmosdoen geosman gata isanghae babe
Tapi sepertinya ada yang salah, ini aneh sayang


Soljikhi hesgallyeo aninga hamyeon
Jujur aku bingung, aku belum yakin
Tto neoege seolleneun geol
Jantungku mulai berdegup karenamu lagi
Pyeongsocheoreom nal bomyeo usneun nega yeppeo boyeo yeah
Kau selalu tampak cantik dan tersenyum padaku yeah
Onjongil meori sogen wae ne saenggagi nalkka jeongmal nan
Mengapa seharian aku memikirkanmu, mengapa?
Isanghae hesgallyeo uri dul sai
Aneh, membingungkan, hubungan kita


Gunggeumhae ne maeumi naman gapjagi dallajin geonji
Aku ingin tahu perasaanmu atau kalau aku berubah
Urin seorol jeil jal arassjanha
Kita selalu saling mengenal dengan baik
Gakkeum geu nunbichen eotteon gamjeongi damgin geonji
Terkadang saat aku menatap matamu
Modeun geol ilkeul su isseosseum johgesseo
Aku ingin membaca apa yang kau rasakan


Honja chakgakhaneun geolkka neoege nan daeche mwolkka
Apakah aku salah, bagimu aku ini apa
Ijen seupgwancheoreom pume gidaeomyeon
Saat kau bersandar di dadaku
Pyojeonggwanrijocha hal su eopneun geol
Aku tak bisa menyembunyikan perasaanku
Geu nuguboda pyeonanhaedeon neoui modeun ge dalla boyeo
Kau dulu sangat nyaman padaku tapi kini berbeda
Jeongmal ireomyeon andoejanha isanghae babe
Tak mungkin seperti ini, ini aneh sayang

Soljikhi hesgallyeo aninga hamyeon
Jujur aku bingung, aku belum yakin
Tto neoege seolleneun geol
Jantungku mulai berdegup karenamu lagi
Pyeongsocheoreom nal bomyeo usneun nega yeppeo boyeo yeah
Kau selalu tampak cantik dan tersenyum padaku yeah
Onjongil meori sogen wae ne saenggagi nalkka jeongmal nan
Mengapa seharian aku memikirkanmu, mengapa?
Isanghae hesgallyeo uri dul sai
Aneh, membingungkan, hubungan kita


Oh my god simjangi mak dugeundugeun daejanha
Ya Tuhan, hatiku berdegup tak terkendali
Bol ppalgan sachungimanyang hukkeun hukkeungeoryeo na
Pipiku merah seolah sedang pubertas
I don’t know yet neoreul boneun neukkim
Aku belum tahu apa yang kurasakan saat aku melihatmu
Ara neoui naneun nam.Sa.Chin.
Aku tahu aku temanmu, yang kebetulan lelaki
Kkokkkok sumeora meorikarak boilla
Seolah sedang bermain petak umpet
Tto natana nal heundeureo noheulla
Kau mungkin akan muncul lagi dan mengguncangku
Ne nunbiche nae mami tanrona nado molla gobaekhaebeorilla
Aku akan tahu perasaanku dari caramu menatapku, aku mungkin akan ungkapkan


Neodo nae mam gatdamyeon deo isang jangnanchiji ma
Kalau kau juga merasakannya, jangan bermain-main lagi
Soljikhan ne mameul yaegihae jwo
Katakan bagaimana perasaannmu
Ige sarangiramyeon neowa nan eotteohge doelkka
Kalau ini cinta, apa yang akan terjadi dengan kita?
Andoel geot gata idaeroneun
Kita tak bisa terus seperti ini


Ajikdo hesgallyeo (nan hesgallyeo)
Jujur aku bingung (aku bingung)
Aninga hamyeon tto neoege seolleneun geol
Jantungku mulai berdegup karenamu lagi
(jigeumdo nan seolleeo)
(jantungku masih berdegup)
Yeonincheoreom nal chaenggyeojuneun nega yeppeo boyeo yeah
Kau selalu tampak cantik dan tersenyum padaku yeah
Yeojeonhi meori sogen wae ne saenggagi nalkka jeongmal nan
Mengapa seharian aku memikirkanmu, mengapa?
Isanghae hesgallyeo uri dul sai
Aneh, membingungkan, hubungan kita


lirik super junior girlfriend lyrics dan terjemahan super junior girlfriend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Ben – Memory (Introverted Boss OST)

Lirik Ben – Memory (Introverted Boss OST Part 2) Memory Sigani heulleo jinado Tto saenggaknaneungeon My memory Nunmuri nal geot gatado Kkuk chamaboneungeon Da heuteojin gieoksoge Geudaeraneun han saram nama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nae mame gadeukhi Dahjin anhado Imi naui kkumsogen Geudae eolguri tteoolla Love in my memory Nuncheoreom nae mame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My memory Memory Chaja hemego isseo Gieogui jogageul It’t suddenly Gapjagi chaja olkkabwa Junbihago isseo Geurae eonjenga mannalgeoran Jageun gidaereul hamyeo gidaryeo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nae mame gadeukhi Dahjin anhado Imi naui kkumsogen Geudae eolguri tteoolla Love in my memory Nuncheoreom nae mame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Uu uu uu uu Nae moksori deullindamyeon Cheoncheonhi dagawajwo Love in my memory Byeolcheoreom gadeukhi ssahyeo Maeil ireohge saranghago gieokhae Geudaemani My memory

Sunny Girls – Taxi

Lirik Sunny Girls – Taxi + Terjemahan Take me away Bawalah aku pergi Sangcheoppunin nal jabajwo Peluklah aku, aku merasa tersakiti Hannune ttak arabeoryeosseo Aku tahu itu hanya sekilas Neon cheoeumbuteo my boy my baby Dari awal kau adalah lelaki ku sayang ku Hajiman da boyeojugin silheo Namun aku tak ingin menunjukkan semuanya padamu Ajik anya an deulkyeo neoege Belum, aku takan tertangkap olehmu Chachangeul yeoreojwo chanbarameul majgo Buka kan jendela mobil untukku Nae maeumeul sikhigo Biarkan aku tertiup oleh angin yang dingin Tto sikhyeodo jinjeongi an dwae Sebetapa aku dinginkan hatiku, tetap saja aku tak bisa tenang Hey Mr. Taxi na eodideun joha Hey Mr. Taxi, tak masalah kemana pun kita pergi Hurry up up ppareulsurok Cepatlah, lebih cepat Jebal meomchujineun ma baby Jangan berhenti sayang Hey Mr. Taxi igoseul beoseona Hey Mr. Taxi, pergi dari tempat ini Hurry up up ppareulsurok Cepatlah lebih cepat Dachin nae maeumkkajido Meskipun hatiku tersakiti Hey Mr. Taxi nal deryeoga Hey M

Yoon Mirae – A World That Is You 그대라는 세상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Lirik Yoon Mirae – A World That Is You 그대라는 세상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 Terjemahan Saeroun sesang muni yeollyeoissjyo Pintu dunia baru telah dibuka Geudae ane issneyo Kau berada di sana Hangeoreum neomeo nuni busige Dihadapanku, dunia mempesona Pyeolchyeojin sesangi nal bangijyo Menyapaku ** Lihat juga: Jung Yup – Lean On You 너에게 기울어가 (The Legend of The Blue Sea OST) Geudae gyeote dagaga angigo sipeoyo Aku ingin datang padamu, ke pelukanmu Meomulgo sipjyo geudaeraneun sesange Aku ingin tinggal di dunia mu I owe you I miss you Aku berutang padamu aku merindukanmu I need you I love you Aku butuh kamu, aku mencintaimu Yeongwontorok geudae pume Selamanya dalam pelukanmu Haruharuga saeropge dagawa Setiap hari terasa baru Nae mam seollege hajyo Itu membuat hatiku berdebar Kkume geurideon geudae isseuni Kamu, yang aku impikan, ada disini Duryeoun tteollimdo usge hajyo Bahkan rasa merinding ini membuatku tersenyum Geudae gyeote dagaga angigo sipeoyo Aku ingin datang padamu, ke peluka